크나큰 기회를 경험한다





우리 모두는 인생에서 만회할 기회라 할 수 있는 큰 변화를 경험한다.

-해리슨 포드-

만회할 기회라.. 아직 그러한 기회는 적어도 나는 내가 눈치채지는 못했다고 생각한다.
왔을 수도 있지만 안왔을 수도 있는 부분이지만.. 어쨋건 적어도 내가 눈치를 못챘을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아까운 기회도 몇 번 있긴 했지만 그래도 그 때에는 내가 잡을 수 없는
기회라고 지금 생각해보면 그렇게 생각이 든다. 앞으로 어떠한 기회가 또 나에게
다가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러한 기회가 온다면 꼭 잡을 것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말을 가볍게 하는 사람

별거아닌일에 심장이 콩닥콩닥

자꾸 막히는 욕조 배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