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다





누구나 위대한 사람이 될 수 있다. 누구나 남에게 필요한 존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마틴 루서 킹-

나도 그렇게 위대한 사람이 되고 싶다. 하지만 아직은 위대한 사람이 되기 보다는
내가 나에게 만족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차차 작은 것 부터 건드리며 나아가고
있지만 확실히 그 작은 것들 조차도 쉽지가 않다. 걱정은 되지만 크게 까지는 되지 않는다.
결국엔 내가 다 이겨낼 것이라고 나는 믿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말을 가볍게 하는 사람

별거아닌일에 심장이 콩닥콩닥

자꾸 막히는 욕조 배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