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하게 되었을 때







절대로 절망하지 말라. 그러나 만약 견디다 못해 절망하게 되면, 일을 계속하라.

-E.버어크-

급한데.. 잘 되지 않을 때.. 급하게.. 내가 그러한 상황을 만들었을 때..
나는 이미 그렇게 좌절을 많이 맛보았다고 생각한다. 내가 만들었을 때는 이미
정신을 차려보면.. 많이 촉박하고.. 또 급하게 해야할 것이 있는데
내가 부족하여 잘 되지 않으면.. 나의 능력에 다시 한 번 놀라며 좌절한다..
그렇게 꽤 많이 겪어 봤다고 생각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말을 가볍게 하는 사람

별거아닌일에 심장이 콩닥콩닥

자꾸 막히는 욕조 배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