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은 사칙연산뿐






나는 수학, 과학 쪽으로 정말 많이 약하다. 그래서
어렸을때부터 이것때문에 성적도 많이 낮고 덕분에 공부를
포기하게 된 계기를 만들어줬는데, 수학은 아무리 해도
모르겠어서... 내가 할 수 있는건 사칙연산밖에 없는것
같다. 그 외의 것들은 모두 계산기나 엑셀로 사용한다.

솔직히 초등학생때 이후로 사칙연산 이상의 것들을 배우다가
수학을 포기했기 때문에 모르는게 당연할 수도 있는데..
남들이 보면 그냥 바보가 아닐까싶다. 방정식이나 함수나..
너무 어려운 용어들에다가 너무 어려운 수학법칙들.. 나는
진짜 너무 힘들었다. 고등학교까지 어떻게 마쳤는지도

모르겠다. 우리나라는 그냥 시간만 때우면 졸업은 그냥저냥
하니까 다행인건지, 외국같은 경우에는 다음학년으로
넘기지않는다는데 나는 한국인인걸 감사해야할 것 같다.
남들이 이 글을 읽으면 분명 욕하겠지...? 그치만, 진짜
수학은 어렵다. 배웠어야할 시기에 이미 손을 놓아버렸기
때문에 도저히 엄두가 나지않는 수학.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말을 가볍게 하는 사람

별거아닌일에 심장이 콩닥콩닥

자꾸 막히는 욕조 배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