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 나는 오직 인터넷기사뿐






요즘도 종이신문이 있는지 모르겠다. 어렸을때는 정말 많이 봤었는데, 요즘은
종이신문을 볼 수 있는 곳이 거~의 없지않나 싶다. 집에서 따로 구독을 하지않는
이상 종이신문은 볼 수가 없다. 내가 신문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내 눈에

띄지않는걸 수도 있기는 한데, 나는 보지 못했다. 나는 정치나 연예뉴스같은 경우는
무조건 온라인으로 챙겨본다. 아침에 눈을 뜨고 누운 상태에서 기본적인 뉴스들을
스윽 살펴보고 출근하는길에 보고, 출근하고 나서도 틈틈히 본다. 근데 문제는
포털사이트같은 경우에는 돈을 받고 정치기사를 올렸다내렸다 하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알지못한다는거다. 포털사이트 두곳의 정치메인 기사가 다른것부터가
알수가 있다. 정치기사를 덮으려고 일부러 연애기사를 더 크게 내거나.. 그런경우가
너무 허다해서 잘 모르는건 무조건 다른 포털사이트를 뒤져봐야한다. 솔직히
그런쪽에 잘 아는건 아닌데, 나이가 드니 더 예민하게 반응을 하게 되는것 같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말을 가볍게 하는 사람

별거아닌일에 심장이 콩닥콩닥

자꾸 막히는 욕조 배수구!